
9월 초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에서 숨겨왔던 흥을 대방출하며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스타메이커 김필의 모습이 담긴 단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 탄생’은 현직 스타들이 어플로 창조된 부캐(부캐릭터)를 통해 신인 가수로 ‘재’데뷔하는 인생 리셋 음악 버라이어티. 앞서 ‘아이돌’이라는 오랜 꿈을 이룬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와 카리스마 래퍼로 변신한 마마무의 메인보컬 솔라의 부캐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으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음색 요정 스타메이커 김필이 3번째 주자로 출격,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모습을 가진 부캐로 신선한 충격을 안기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반짝이는 무대 의상을 입은 ‘트롯 요정’ 김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도 가끔씩은 트롯 왕자가 되고 싶다”는 말처럼 그간 마음속에 품어왔던 뽕필을 제대로 방출한 김필은 능숙한 무대 매너와 젠틀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부캐의 얼굴을 하고 있음에도 숨기지 못한 그만의 매력적인 음색이 듣는 재미까지 배가시키고 있다.
이렇게 ‘스타 탄생’과 함께 원하는 대로 인생을 리셋한 김필은 또 다른 트로트 스타 탄생을 예고하며 흥미를 돋우고 있다. 과연 김필은 이번 ‘스타 탄생’을 통해 발라드 황태자를 넘어 트로트 황태자 자리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그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스타 탄생’은 스타메이커 장민호, 마마무 솔라에 이어 김필의 부캐까지 담긴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이번 ‘스타 탄생’을 통해 인생 2막을 시작할 신(新) 스타들은 누가 될지 인생 리셋 재데뷔쇼의 포문을 열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인생 2회차를 꿈꾸는 스타들의 소원을 이뤄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은 오는 9월 초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