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보검→박서준까지…'청춘MT', 대세 배우들의 특급 케미 넘치는 청춘네컷 공개

▲'청춘MT'(사진제공=티빙)
▲'청춘MT'(사진제공=티빙)
박보검, 박서준, 김유정 등 최정상 배우들이 특급 케미를 발산했다.

9월 9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18일 각 팀의 특색과 케미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청춘네컷과 15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15초 티저 영상을 살펴보면 ‘노잼은 불허한다'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은 또래 배우들이 모인 만큼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매 컷을 채우고 있다. 한껏 멋진 자세를 취하다가도 금세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바뀌며 “나 이거 너무 좋다”라고 행복해하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모습이 시종일관 유쾌함을 잃지 않을 이들의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청춘MT'(사진제공=티빙)
▲'청춘MT'(사진제공=티빙)
그런가 하면 이태원에 이어 '청춘MT'까지 씹어먹으러 온 '이태원 클라쓰' 팀의 청춘네컷에서는 팀장 박서준을 중심으로 한 이들의 엄청난 하이텐션이 느껴진다.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려냈던 만큼 사진 속 앵글 안에 그들만의 개성을 담아낸 것. 사진을 찍을 때의 추임새마저 ‘힙’한 '이태원 클라쓰' 팀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청춘MT'를 ‘안나라케미나라’로 만들어갈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청춘네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촬영 내내 예능 초보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을 이끄는 팀장 지창욱의 팀워크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어미새와 아기새들 사이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연합MT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처럼 '청춘MT'는 각 팀의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과 벌칙 속에서 팀을 초월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모든 팬들이 꿈꿔온 '비주얼 갑' 대세 배우들의 특급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오는 9월 9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