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랙시(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랙시는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 (후 엠 아이)’ 컴백 스테이지를 꾸민다.
지난 16일 미니 3집 ‘WHO AM I’를 발매하며 4개월 만에 컴백한 크랙시는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UNDERCOVER (언더커버)’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그로테스크한 콘셉트와 레전드로 기록될 강력한 퍼포먼스를 풀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탄생’과 ‘환락’을 잇는 ‘타락’이란 테마가 다섯 여전사의 파워풀한 다크 아이덴티티와 만나 눈을 뗄 수 없는 임팩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쇠사슬 퍼포먼스와 크랙시만의 유니크한 서사, 블록버스터급 세계관이 무대 위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크랙시(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WHO AM I’에는 참회와 구원의 바람을 기승전결의 뚜렷한 구성과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로 담아낸 후속 타이틀곡 ‘REQUIEM (레퀴엠)’을 포함해 다섯 색의 악과 타락을 그려낸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크랙시는 이번 컴백을 통해 이색 세계관을 한층 더 견고하게 다지며 ‘세계관 여신’에 이어 ‘4세대 퍼포먼스 톱’의 수식어를 거머쥐겠다는 포부다.
내 안의 또 다른 악과 맞서며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 낼 크랙시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