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브 장원영,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韓 최초 앰배서더 선정 '뜨거운 글로벌 인기'

▲아이브 장원영(사진 제공 = 프레드)
▲아이브 장원영(사진 제공 = 프레드)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의 앰배서더로 선정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프레드는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원영의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장원영은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시크하고 모던하면서도 상큼발랄한 장원영만의 통통 튀는 매력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아이브 장원영(사진 제공 = 프레드)
▲아이브 장원영(사진 제공 = 프레드)
프레드 관계자는 "장원영이 가지고 있는 밝고 싱그러운 에너지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국내 최초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앰배서더는 프레드의 국내 첫 앰배서더라는 점에서 장원영의 막강한 영향력과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다양한 화보와 패션 및 뷰티 브랜드에 이어 주얼리 브랜드까지 접수한 장원영은 독보적인 패션 소화력과 높은 화제성으로 MZ세대를 대표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장원영은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프레드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브 장원영(사진 제공 = 프레드)
▲아이브 장원영(사진 제공 = 프레드)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22일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다.

음악, 화보, 패션 등 모든 분야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대체불가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한 장원영은 KBS 2TV '뮤직뱅크' MC로도 특유의 싱그러운 에너지와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맹활약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