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웨이비(WAVY) 제공)
카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TIDE'를 발매한다.
'TIDE'는 카키가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THE SUMMER RUSH'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EP 단위의 신보다. 지난해 발매한 싱글 'LOST (Feat. 문수진 (Moon Sujin))'과 신곡 6곡까지 총 7곡을 담고 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은 '표류 (feat. Tiger JK)'와 '선택 (feat. Colde)'이다. 두 곡 모두 카키가 직접 가사를 썼고, 베이스캠프(basecamp)가 작곡과 편곡을 맡아 감각적인 스타일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타이거JK와 콜드가 각각의 음원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특급 지원사격을 펼쳤다.
이를 포함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해변에서', '백야', '빨래', '썰물 (2020)'까지 모든 트랙들이 높은 완성도로 리스너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카키는 지난 2019년 콜드가 이끄는 레이블 웨이비(WAVY)에 합류한 후 꾸준히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신예 래퍼다. 특유의 깔끔하고 무게감 있는 랩, 훈훈한 피지컬과 패션 센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10'에 출연해 '성장의 아이콘'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이후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카키의 새 EP 'TID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