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웨이브, 피구 서바이벌 ‘강철볼’ 온라인 독점 공개…‘12개월 이용권’ 출시

▲'강철볼'(사진제공=웨이브)
▲'강철볼'(사진제공=웨이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가 강철부대원들과 김동현, 김병지, 최현호 등이 출연하는 피구 예능 '강철볼'을 선보인다.

웨이브는 23일부터 매주 화요일 채널A 신규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을 온라인 독점 공개한다.

‘강철볼’은 화제의 예능 ‘강철부대’ 출신 26인 대원들이 합숙 훈련을 통해 피구 실력을 평가받고, 그 중 13인을 국가대표로 선발하는 스포츠 서바이벌이다. 선출된 최종 팀원은 대한민국 대표로 국제대회 우승에 도전한다.

‘강철부대’를 연출한 신재호PD가 시즌1의 박군, 이진봉, 시즌2의 이동규, 이주용 등 화제의 대원들과 뭉쳐 좌충우돌 피구 도전기를 그려 나간다. 특히 UFC 웰터급에서 세계 6위를 기록한 김동현, 대한민국 레전드 골키퍼 김병지, 전 핸드볼 국가대표 최현호 등이 어벤져스 마스터단으로 출연자들을 적극 지원한다. 베테랑 캐스터 김성주도 중계 및 해설로 참여해 ‘강철볼’을 빛낸다.

‘강철볼’은 지금껏 스포츠 예능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피구’라는 새로운 소재로 대한민국 예능계의 새 지평을 열 예정이다. 압도적 피지컬의 ‘강철부대 대원들이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종목 피구를 통해 박진감과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펼쳐지는 본격 피구 서바이벌 ‘강철볼’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A 본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웨이브는 오늘부터 10개월분 가격으로 할인 제공되는 ‘12개월 이용권’을 출시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