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 성시경, 비주얼 로커 변신 "굉장히 재미있는 작업"

발라드 왕자 성시경이 강렬한 백금발의 비주얼 로커로 변신한다.

9월 7일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에서 발라드 인생 22년 만에 비주얼 로커로 완벽 변신한 성시경의 부캐(부캐릭터)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스타 탄생’은 현직 스타들이 어플로 창조된 부캐(부캐릭터)를 통해 신인 가수로 ‘재’데뷔하는 인생 리셋 음악 버라이어티. 최근 새로운 꿈을 찾아 인생 리셋을 원하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높아진 만큼 이미 데뷔한 스타들이 얼굴 변환 어플을 통해 만들어진 부캐로 꿈을 실현하면서 신선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오는 9월 7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오랜 상상을 현실로 이뤄낸 성시경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데뷔 이후 22년 동안 감성을 건드리는 촉촉한 발라드로 ‘성발라’라는 별명을 얻어왔던 성시경이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강렬한 백금발을 하고 나타난 것.

뿐만 아니라 이전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달리 록스피릿이 한껏 묻어나는 거친 음색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기에 변함없는 가창력까지 더해져 그의 새로운 도전을 더욱 기대케 한다. 과연 스타메이커 성시경은 이번 ‘스타 탄생’을 통해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그의 인생 2회차가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성시경은 “고정된 이미지와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비주얼 로커로 변신을 시도했고 실제로도 굉장히 재미있는 작업이었다”고 티저 비하인드를 밝혀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처럼 ‘스타 탄생’은 부캐를 통해 꿈을 실현시켰던 장민호, 유세윤, 김필, 솔라에 이어 역대급 변신을 시도한 성시경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으로 뜨거운 화%9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