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MMT, 31일 첫 EP 'Mr. Hollywood' 발매…로꼬ㆍ미란이 피처링 참여

▲SMMT(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SMMT(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SMMT이 첫 EP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26일 하이어뮤직은 "SMMT이 오는 31일 첫 EP 'Mr. Hollywoo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SMMT은 반려묘 떡이의 티저와 공식 프로필, 떡이와 함께하는 필터를 공개하며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이어 앨범 관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곧 발매될 앨범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하이어뮤직이 자체적으로 만든 SMMT의 반려묘 떡이 인스타그램 필터는 공개 하루 만에 1.2만 명에게 노출되는 등 MZ세대를 겨냥한 팬 마케팅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SMMT(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SMMT(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이와 함께 'Mr. Hollywood'의 피처링 참여 아티스트 영상도 공개됐다. Ace Hashimoto, BIG Naughty, pH-1, 문수진 (Moon Sujin), 식케이 (Sik-K), SUMIN, Blase, 로꼬, 미란이, JAY B까지 SMMT의 첫 EP인 만큼 국내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대거 참여했다.

'Mr. Hollywood'는 SMMT의 본격적인 프로듀서의 행보를 알리는 앨범이다. 특히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인 'H1GHR : BLUE TAPE'의 타이틀곡 'Me&Bae'를 공개하며 프로듀서로 데뷔한 SMMT이 2년 만에 선보이는 첫 EP다. 기존의 DJ 활동을 포함해 프로듀서 역할까지 소화한 SMMT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SMMT의 첫 EP 'Mr. Hollywood'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