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페스트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Young & Wild(영 앤 와일드)'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하루만', 'START UP(스타트 업)'까지 총 네 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여기에 템페스트의 콘셉트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음악과 함께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이제 막 세상에 발을 내디딘 소년들의 패기와 풋풋함을 담았다. 감성적이고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와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 외에도 템페스트만의 젊고 거친 에너지를 표출한 'Young & Wild', 사랑을 향해 달려가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하루만', 템페스트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자신감이 돋보이는 'START UP'까지 다채로운 네 곡에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의 한 페이지를 그렸다.
특히 멤버 화랑이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과 수록곡 '하루만'의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만의 색깔과 음악적 성장을 동시에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