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소녀시대 최수영,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나의 별에게’ 가창 "몰입도 UP"

▲최수영(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수영(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 최수영이 자신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OST를 부른다.

최수영이 가창에 참여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의 일곱 번째 OST ‘나의 별에게’가 오는 8일 정오 발매 된다.

‘나의 별에게’는 쉼 없이 달려온 하루들에 어쩌면 조금 지쳐있을 스스로를 위로하는 가사를 담은 따뜻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극 중 주인공 서연주 역으로 출연하며 호연을 펼치고 있는 최수영이 직접 가창해 곡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최수영은 따뜻한 감성을 녹여낸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나의 별에게’를 가창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만져줄 예정이다.

최수영은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꾸준하고 성실한 활동 행보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5년 만에 소녀시대 완전체로 컴백해 정규 7집 ‘FOREVER 1 (포에버 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을 비롯한 작품 활동 및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