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예나,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솔로 아티스트 신인 부문 수상 '대세 존재감'

▲최예나(사진 =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공)
▲최예나(사진 =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공)
가수 최예나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최예나는 2일 오후 진행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솔로아티스트(신인)' 부문을 수상했다.

20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46만 4633명이 참여했다.

이 가운데 최예나는 '솔로아티스트(신인)'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2022년을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임을 인정받았다.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ˣ‿ˣ(SMiLEY)'를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한 최예나는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최신 차트 1위,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에 진입할 뿐만 아니라, 음악 방송 1위, 뮤직비디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 등 각종 기록을 쓰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시작했다.

이어 최근 발매한 미니 2집 'SMARTPHONE(스마트폰)'으로는 초동 판매량 11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전작의 두 배 가까이 달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수상 직후 최예나는 소속사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 신인상은 가수로 활동하면서 이 시기에만 받을 수 있는 귀한 상이라고 생각하니 더 뜻깊고 감사하다. 좋은 상 주신 만큼 항상 겸손하고 좋은 아티스트로 성장해 여러분에게 더 멋진 음악과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솔로 아티스트로 확실한 자리매김에 성공한 최예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과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