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포레스텔라, ‘올해의 브랜드 대상’ 크로스오버 그룹 2년 연속 수상 "숲별님들 덕분"

▲포레스텔라(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포레스텔라(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포레스텔라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라는 장르를 시작할 때만 해도 전혀 꿈꿀 수 없던 일이었는데, 온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는 숲별님들 덕분에 또 한 번 큰 상을 받게 되어 무척 영광이고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의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팀이 되겠다. 더 나아가 포레스텔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음악 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처럼 또 한번 크로스오버 대표 주자로서 존재감을 빛낸 포레스텔라는 폭넓은 활동으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하고 동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런 가운데 KBS 2TV ‘불후의 명곡’ 5연속 왕중왕전 우승이라는 대기록도 추가했다.

하반기에도 포레스텔라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1일 첫 공개된 힐링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10월부터는 일본에서도 TV 방영된다. 또한, 단독 미주 투어를 밝히는 등 포레스텔라의 해외 진출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힐링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포레스텔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