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포스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다음 개최 도시에 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호중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를 개최한다.
김호중 소속사 관계자는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인 만큼, 서울 공연을 이을 다음 개최 도시에 대한 '아리스'(김호중 팬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아리스트라'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를 시작한다.
'아리스트라'는 김호중과 '아리스'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소속사 측은 "오랜 군복무에도 식지 않는 사랑을 보냈던 '아리스'와 이러한 사랑을 보답할 수 있기를 염원했던 김호중의 만남은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잊지 못할 시간들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호중의 보이스와 팬들의 함성이 합주하는 오케스트라가 펼쳐질 '아리스트라'에서는 오직 '아리스'만을 위한 '트바로티' 김호중의 깊은 메시지와 감동적인 무대들의 향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의 다음 개최 도시와 콘서트 일정 등은 추후에 공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