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8일 오후 7시 앱을 통해 새 오리지널 예능 걸그룹 아이브(IVE)의 ‘이터니티 플라워 (Eternity Flower)’, 가수 최예나의 ‘스마일걸의 탄생 (The Birth of Smile Girl)’ 본편 1화를 각각 오픈한다.
걸그룹 아이브 ‘이터니티 플라워’는 마법 소녀 아이브가 사라진 이터니티 플라워를 되찾기 위해 특별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그린다. 유니버스 예능에 첫 출격한 아이브는 ‘마법 소녀’로 변신해 학교를 수호하던 신비의 꽃을 지켜내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공개될 ‘이터니티 플라워’ 1화는 아이브 멤버별 상징 능력, 고유 무기 등을 소개하며 마법 소녀 세계관의 서막을 연다. 또한 아이브가 지각한 수업에 무사히 참석하기 위해 등교 미션 ‘(제시어) 꽃이 피었습니다’에 도전한다. 멤버들은 ‘애절하게’, ‘리듬체조를 하면서’, ‘윙크하면서’ 등 키워드에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더한 찐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최예나 ‘스마일걸의 탄생’은 최예나가 유니버스 세계관 속 히어로 ‘스마일걸’로 재탄생한 모습을 그린다. 평화롭던 노잼 마을에 들이닥친 악당 앵그리걸과 평범한 소녀에서 히어로 스마일걸로 각성한 최예나의 한 치도 양보 없는 대결은 웃음을 안긴다.
공개될 ‘스마일걸의 탄생’ 1화에서는 최예나가 노잼 마을 카페에서 신입 알바생으로 일하던 중 악당 앵그리걸의 습격을 당한다. ‘SMILEY (스마일리)’ 영어 가사를 한국어로 번역해 부르기, 바구니 공 받기 등 이색 게임을 시도하며 잠든 앵그리걸 몰래 카페를 빠져나가기 위해 웃음 가득한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아이브와 최예나는 유니버스 라디오 ‘Catch Up!’ 코너를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TMI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팬행사 및 프라이빗 메시지로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교감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틱 버라이어티에서 유니버스만의 부캐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본편 1화 시작 전부터 전 세계 팬들에게 호응이 뜨겁다.
한편, 아이브(IVE) ‘이터니티 플라워 (Eternity Flower)’는 티저 2편, 본편 7편, 메이킹 2편, 풀버전 1편으로 총 12편 구성이다. 최예나 ‘스마일걸의 탄생 (The Birth of Smile Girl)’은 티저 2편, 본편 8편, 비하인드 2편, 풀버전 1편으로 총 13편을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