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9일 빌리의 공식 SNS를 통해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빌리 멤버들의 추석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속 빌리 멤버들은 따뜻한 색감의 파스텔톤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각기 다른 스타일로 단아한 멋을 낸 빌리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문수아가 "무더운 더위가 지나가고 어느덧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라며 운을 뗐고, 션은 "이번 추석은 저희가 빌리브랑 맞이하는 첫 추석이라 이렇게 예쁘게 한복을 입어 봤는데 어때요? 잘 어울리나요?"라고 물었다. 이어 수현은 "추석이니까 약속하나 할까요?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기로"라고 말했다.

▲빌리(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마지막으로 문수아는 "모두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고, 빌리 멤버들은 입을 모아 "행복한 추석 되세요"라며 사랑스러운 에너지까지 안겨줬다.
한편, 빌리는 최근 미니 3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투)'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를 통해 7만 장 넘는 초동 음반 판매량, 2600만 뷰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 2일 연속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독보적 스토리텔링 아이돌'로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빌리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