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락비 재효ㆍ아스트로 문빈ㆍ진진ㆍ이진혁ㆍDKZ 재찬ㆍ강재준, 향어 낚시 도전(도시어부4)

▲'도시어부4'(사진제공=채널A)
▲'도시어부4'(사진제공=채널A)
블락비 재효와 아스트로 문빈X진진, 이진혁, DKZ 재찬, 강재준이 향어 낚시에 도전한다.

10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추석특집으로 2022년 대표 청춘들과 함께하는 ‘2022 청춘 낚시 대회’가 방송된다.

도시어부4 ‘2022 청춘 낚시 대회’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유일하게 재 참가한 블락비 재효와 ‘청량 끝판왕’ 아스트로 문빈X진진, ‘팔방미인’ 이진혁, ‘올해의 연기돌’ DKZ 재찬, ‘예능 대세’ 개그맨 강재준이 함께한다.

▲'도시어부4'(사진제공=채널A)
▲'도시어부4'(사진제공=채널A)
도시어부 출연만을 기다려온 진진은 ‘낚시광’이라는 소개가 민망해질 만큼 오랜 시간 무입질에 홀로 고군분투한다. 반면, 문빈은 처음 하는 민물낚시임에도 불구하고 연이어 향어를 낚아내며 ‘근육 낚시’의 진수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다. 그러자 문빈은 ‘형, 자는 거야?’ ‘형, (못 잡으니까) 어때?’라고 귀여운 도발을 하고 이에 진진은 “빈아 그만해! 내가 뭐가 돼!”라고 버럭 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이경규는 낚시 초반부터 쉴 틈 없이 향어를 낚아 올리며 ‘이향규’ 별명에 걸맞게 차곡차곡 기록을 쌓아 나간다. 그는 “잡는 놈이 왕이야!”, “내가 이향규다!” 등의 어록을 남기며 향어 1인자다운 실력을 뽐낸다. 하지만 이번 대회에는 이경규를 견제하는 새로운 향어킹들의 등장이 예고돼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