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지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만났다.
먼저 9일에는 추석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한복을 입고 선 트렌드지는 "연휴 동안 송편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 듬뿍 챙겨 드시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행복 가득한 한가위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 "이제 일교차가 심하다. 프렌드지 모두 감기 조심해라"라며 팬사랑도 잊지 않았다.
이어 트렌드지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 영상이 공개됐다. 총 3판으로 진행된 게임에서 은일, 라엘, 한국이 술래를 맡았다. 멤버들은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카메라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게임에 열중해 쉴 틈 없이 채운 웃음소리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11일에는 지난 6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후속곡 'CLIQUE (클릭)'의 한복 버전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그동안 강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던 무대 위와는 달리 트렌드지는 이번 영상을 통해 고혹적인 동양미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켰다.
트렌드지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성료하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WHO [吼] (후)'와 후속곡 'CLIQUE' 활동을 연이어 선보였으며 퍼포먼스 최강자 타이틀을 굳건히 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다음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