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판타지아'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티켓 예매 시작…인터파크 티켓 오픈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추석 연휴 '한가위 판타지아'를 선보였던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의 서울 공연 티켓이 이날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라고 밝혔다.

김호중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일정에 돌입할 계획이다. 전국투어 콘서트 타이틀인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의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아리스와 함께 멋진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김호중의 의지가 담겼다.

김호중은 '트바로티' 타이틀에 걸맞은 김호중만 할 수 있는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타이틀 '아리스트라'에서 엿볼 수 있는 것처럼 오케스트라와 밴드를 접목해 압도적인 규모의 무대와 풍성한 사운드를 전달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지난 6월 소집해제한 김호중은 7월 27일 두 번째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파노라마' 공개 동시에 타이틀곡인 '약속[約束]'과 '주마등'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했고, 발매 후 첫 주 동안 약 70만 장을 판매했다.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는 오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