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1은 정규 2집 'BUT FOR NOW LEAVE ME ALONE (벗 포 나우 리브 미 얼론)' 발매를 이틀 앞둔 13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 속 pH-1은 차갑고 다크한 콘셉트로 변신한 모습이다. 선공개곡 'MR. BAD (Feat. 우원재)’에 이어 분위기 반전을 예고하는 pH-1의 모습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pH-1은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와 함께 특별한 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티모드'의 전국 14개 지점에서 'pH-1 LP 발매 스페셜 패키지'로 한정판 프레임 2컷과 6컷을 만날 수 있다. 또한, pH-1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으로 구성된 'ready to', 'in the car' 스페셜 기프트가 준비됐으며, 선착순 한정 친필 사인 포스터 및 앨범 제공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먼저 'YUPPIE TING (Feat. Blase)’ 뮤직비디오에서 pH-1은 영국 길거리를 걸으면서 거친 랩을 하는 모습이다. 하우스 풍의 세련된 비트 위에 얹어진 감각적인 pH-1의 랩과 중독성 강한 훅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ZOMBIES' 뮤직비디오 티저는 어두운 공간에서 pH-1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모습을 담고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처럼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로 pH-1의 컴백이 열기를 더하고 있다.
pH-1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BUT FOR NOW LEAVE ME ALONE'을 발매하고, 이에 맞춰 HIPHOPLE 인터뷰 콘텐츠 ‘MEETing’, 스튜디오와플의 인기 웹예능 ‘바퀴 달린 입’ 등에 출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