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화보집 티저(사진=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단독 화보집을 향한 '아리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14일 "현재 2차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 김호중 화보집 & 특별 사진전', 부제 '낮에 뜨는 별'의 인기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화보집은 김호중의 데뷔 이후 첫 단독 화보집으로, 특별 사진전까지 개최된다.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는 까사(CASA, 집), 씨엘로(CIELO, 하늘), 쏘뇨(SOGNO, 꿈) 총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가지 버전의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김호중은 자유를 만끽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고,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풍경들 속 영감을 얻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여기에 '2022. 가을, 김호중의 특별한 편지가 도착합니다'라는 낭만적인 문구로 마무리했다.
화보집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김호중은 오는 16일까지 화보집 구매자에 한해 기대평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당첨자 3인은 21일 NHN티켓링크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3명에게는 김호중 친필 사인이 들어간 화보 작품이 제공된다.
김호중의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 김호중 화보집 & 특별 사진전' 패키지 구매는 NHN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사진전은 오는 1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