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캠핑카 오너' 전현무, '나혼자산다' 캠핑장서 양마호크 스테이크 레시피+오이샐러드 킥 공개

▲전현무 양마호크(사진제공=MBC)
▲전현무 양마호크(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촬영지 캠핑장에서 양마호크 레시피를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석준 아나운서와 생애 첫 캠핑을 떠난 전현무의 이야기가 계속된다.

이날 전현무는 '무든 램지'로 변신해 색다른 캠핑 요리를 선보인다. 전현무는 메인 디시 준비에 앞서 건강을 고려한 '오이 샐러드'를 준비한다. 오이에 비장의 무기를 첨가해 뚝딱 완성한 '오이 샐러드'의 비주얼에 의심의 눈빛을 보낸 한석준은 맛을 보자 신세계를 경험한 듯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이어 '무든램지' 전현무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인 요리는 다름 아닌 양마호크 스테이크였다. 큼직한 스테이크용 양고기와 허브를 준비하고, 직접 식빵을 갈아 빵가루까지 준비한 '무든램지' 스타일의 '양마호크 스테이크'에 기대가 모인다.

캠핑장을 누비며 캠핑러들의 음식을 호시탐탐 노리는 맹수의 등장에도 양고기를 무사히 사수한 전현무는 "고든램지도 나한테 배워야 한다"면서 "무든램지가 캠핑 요리의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현무가 '양마호크 스테이크'를 손에 들고 '머슴 먹방'을 펼치며, 자신도 깜짝 놀란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