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1은 16일 오후 2시부터 국내외 전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BUT FOR NOW LEAVE ME ALONE (벗 포 나우 리브 미 얼론)'의 피지컬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pH-1이 3년 만에 발매한 정규앨범 'BUT FOR NOW LEAVE ME ALONE'은 대중들에게 보여줬던 '달달하고', '소프트한' 모습과는 달리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어두운 면을 드러냄과 동시에 새롭게 변신한 모습을 담아냈다. 'BUT FOR NOW LEAVE ME ALONE'이라는 앨범명이 곧 주제가 된 것.
'BUT FOR NOW LEAVE ME ALONE'은 CD를 포함해 포토북, 포스터, 스티커, 밴드 등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구성품으로 구성돼 있어 정규 2집의 콘셉트가 더욱 도드라진다. 또 다크한 pH-1의 이미지가 돋보이며 pH-1이 앨범을 통해 전달하고 싶어 한 콘셉트가 직관적으로 나타나 있어 시선을 모은다.

지난 15일 발매된 'BUT FOR NOW LEAVE ME ALONE'에는 총 13곡이 수록돼 있으며 3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타이틀곡 'ZOMBIES', 'TIPSY', 'YUPPIE TING (Feat. Blase)’ 포함, 수록곡까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서,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가 됐다.
이에 발매 후 멜론 최신 차트에 타이틀 3곡을 포함한 모든 트랙이 랭크됐고, pH-1의 정규 앨범을 기다려왔던 리스너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pH-1은 자신이 하고 싶고, 담고 싶었던 음악을 보여주며 아티스트로서의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한편 'BUT FOR NOW LEAVE ME ALONE'의 피지컬 앨범 예약판매는 16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