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바다·박민혜·임정희·이보람·선예·에일리, 나이 잊은 보컬 퀸 전쟁…임영웅→안재욱까지 명품 OST 총출동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가수 바다, 임정희, 빅마마 박민혜, 씨야 이보람, 원더걸스 선예, 에일리 등이 나이를 넘어선 보컬 퀸들의 전쟁이 펼쳐진다.

17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드라마 OST 보컬퀸 특집'으로 바다, 박민혜, 임정희, 이보람, 선예, 에일리까지 드라마 OST계를 주름 잡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바들이 총출동해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선사한다.

원조 보컬 요정 바다는 JK김동욱의 '미련한 사랑'(드라마 <위기의 남자> OST)으로 가슴을 울리는 절절한 사랑 노래를 부르며, 소울 디바 임정희는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드라마 <사내맞선> OST)로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같은 무대를 꾸민다.

빅마마 박민혜는 린의 '알아요'(드라마 <연모> OST)로 청아한 목소리를 선사하며, 선예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드라마 <도깨비> OST)로 감성 무대를 전한다.

감성 보컬리스트 이보람은 안재욱의 'Forever'(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OST)로 영원한 사랑을 목 놓아 부르며, 에일리는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로 눈물샘을 자극하는 가슴 절절한 스토리를 노래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