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모범형사2’,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웰메이드 수사극 ‘완성도 UP’

▲‘모범형사2’ OST(사진 = 블러썸스토리∙SLL 제공)
▲‘모범형사2’ OST(사진 = 블러썸스토리∙SLL 제공)
‘모범형사2’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1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진실과 정의를 향해 달려가는 두 형사의 활약이 모범적 영향력을 전파한 ‘모범형사2’는 눈을 뗄 수 없는 대역전 수사극의 매력과 함께 몰입감 넘치는 OST로 드라마 마니아층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진한 전우애를 기반으로 한 형사들의 유머러스한 면모와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강한 설득력을 더하며 ‘모범형사’2의 당찬 분위기에 힘을 보탠 데이비 네이트(Davey Nate)의 ‘Good Times (굿 타임스)’, 참혹한 범죄와 어둠에 굴복하지 않는 주인공들의 강인한 에너지를 그려낸 임윤성의 ‘Come and knock (컴 앤 노크)’ 등 드라마 방영과 함께 정식 발매된 가창곡이 수록된다. 이 가운데 ‘Come and knock’는 기타 및 트럼펫 버전으로 각각 발매되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인 스코어 음원 39곡까지 총 42개의 트랙이 ‘모범형사2’ 시청자들의 감성을 또 한번 자극하며 감동의 여운을 전한다. ‘술꾼도시여자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사내맞선’, ‘빅마우스’ 등 굵직한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박세준 음악감독이 완성한 스코어 음원들은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연출에 힘을 보태며 웰메이드 수사극의 매력을 배가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캐릭터들이 만들어가는 여러 갈등 구도 속 고도의 심리전과 쫓고 쫓기는 추격전에 긴장감을 불어넣은 다채로운 장르의 OST는 극 중 인물들의 뻔하지 않은 시너지에 힘을 실으며 마니아층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는 또 한번 ‘모범형사2’의 반전 스토리에 강인한 흡인력을 선사하며 종영의 여운을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 넘는 자들을 끝까지 쫓아 통쾌한 한 방을 선사하는 명콤비의 활약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한 ‘모범형사2’의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 전곡은 18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