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은 콘서트 도중 아이돌 그룹의 노래를 완벽한 댄스와 라이브로 커버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때문에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뉴진스의 '어텐션'을 커버한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케이윌은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어텐션'을 선보였고, '믿고 듣는 가수' 수식어만큼 뛰어난 가창력에 팬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분할 화면을 활용해 직접 화음을 쌓는 모습을 뽐내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케이윌은 개인 SNS를 통해 "진짜 오랜만에 커버라는 걸 해 봅니다. 뉴진스 '어텐션' 즐겨 듣다가, 어텐'션' 화음에 꽂혀서 혼자 아카펠라 해보면 재밌겠다 싶은 마음에, 공연 전에 뭘 해보면 재미있을까 하다가, 20일 앞두고 올려봅니다"라고 커버를 진행한 사연을 전했다.

케이윌은 진행되는 콘서트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워풀한 에너지의 댄스를 선보이는 등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꽉 채운 무대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고, 이번 전국 투어 역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들과 소통할 '히어 앤드 나우' 전국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창원, 성남, 대전까지 총 4개 지역에서 팬들과 만난 이후 추가 지역을 오픈하여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히어 앤드 나우'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고, 창원에서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성남에서 11월 5일부터 6일까지, 대전에서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