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브는 21일 연말까지 양양 '서피비치'에 '웨이브존'을 설치,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공개된 신규 BI 개편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양 서피비치와의 콜라보를 통해 '서핑 웨이브 패키지'와 '웨이브팩'을 내놓는다.
이번 콜라보는 웨이브가 브랜드 리뉴얼 단행 후 진행하는 첫 번째 캠페인이다. 파도를 연상케 하는 웨이브와 서핑의 만남으로 포문을 열었다. 양양에 위치한 서피비치는 이국적 풍경을 자랑하는 서핑 전용 해변으로 서핑과 휴식,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웨이브는 서피비치의 국내 최대 규모 전문 강사진과 1,000 여대의 서핑 장비를 활용, 서핑 강습 황금 시간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핑 웨이브 패키지'를 운영한다. 서핑 입문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수준별 맞춤 강습을 제공하면서 수강생들에게는 웨이브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웨이브존에는 이국적 원두막 컨셉의 브랜드 존을 설치해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웨이브 오리지널과 HBO 시리즈 등 주요 인기작 콘텐츠 트레일러를 상영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브랜드존을 배경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신세계 상품권, 웨이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유혁 웨이브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서핑, 파티, 페스티벌로 인기를 끈 서피비치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단장한 웨이브 브랜드에 주목할 수 있게 했다"면서 "서핑을 즐기는 MZ세대를 비롯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