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웨이브, 양양 서피비치 콜라보 서핑클래스 및 브랜드존 운영

(사진제공=웨이브)
(사진제공=웨이브)
웨이브가 양양 서피비치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한다.

웨이브는 21일 연말까지 양양 '서피비치'에 '웨이브존'을 설치,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공개된 신규 BI 개편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양 서피비치와의 콜라보를 통해 '서핑 웨이브 패키지'와 '웨이브팩'을 내놓는다.

이번 콜라보는 웨이브가 브랜드 리뉴얼 단행 후 진행하는 첫 번째 캠페인이다. 파도를 연상케 하는 웨이브와 서핑의 만남으로 포문을 열었다. 양양에 위치한 서피비치는 이국적 풍경을 자랑하는 서핑 전용 해변으로 서핑과 휴식,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웨이브는 서피비치의 국내 최대 규모 전문 강사진과 1,000 여대의 서핑 장비를 활용, 서핑 강습 황금 시간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핑 웨이브 패키지'를 운영한다. 서핑 입문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수준별 맞춤 강습을 제공하면서 수강생들에게는 웨이브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웨이브)
(사진제공=웨이브)
또한 서피 비치 라운지에서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버거와 콜라보로 '웨이브팩'을 구성했다. 육즙 가득한 치즈 수제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웨이브 웨이브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도 함께 제공한다. 가을바람을 맞으며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클래스와 수제버거 콜라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웨이브존에는 이국적 원두막 컨셉의 브랜드 존을 설치해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웨이브 오리지널과 HBO 시리즈 등 주요 인기작 콘텐츠 트레일러를 상영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브랜드존을 배경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신세계 상품권, 웨이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유혁 웨이브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서핑, 파티, 페스티벌로 인기를 끈 서피비치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단장한 웨이브 브랜드에 주목할 수 있게 했다"면서 "서핑을 즐기는 MZ세대를 비롯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