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사진 = KBS 2TV ‘서울드라마어워즈2022’ 방송 화면 캡처)
스테이씨는 22일 열린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시상식에서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의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 무대로 시상식을 축하했다.
스테이씨는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원 센터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 스테이씨는 다채로운 퍼포먼스 중에도 흔들림 없는 파워풀한 라이브 실력을 드러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스테이씨는 더욱 깊어진 감성을 무대에서 펼쳐냈다. 양손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든 뒤 벌렸다가 손가락을 펴서 몬스터를 표현하는 참신한 안무부터 몬스터의 뿔을 형상화한 포인트 춤 ‘뷰몬춤’ 등을 선보이며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스테이씨는 데뷔 후 매 앨범 히트곡을 발매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BEAUTIFUL MONSTER’ 활동을 통해 더욱 폭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으며 최근 미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된 ‘KCON 2022 US 투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했다.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무대와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