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스토랑'(사진제공=KBS 2TV)
3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명란버터소스를 활용한 비빔밥. 안주용 파스타 등 다양한 조리법을 소개한다.
류수영의 ‘원팬 파스타’는 1탄 우유버터파스타를 시작으로 토마토버터파스타, 알리오올리오, 까르보나라 등이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SNS를 뜨겁게 달궜다. 원팬 파스타를 직접 따라 해 먹어 본 많은 시청자들은 간단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맛에 감탄하며 “역시 믿고 먹는 어남선생”이라는 반응을 전했다.
이날 류수영은 “많은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파스타가 있다. 명란 크림 파스타다”라고 말한 뒤 오늘 만들어볼 원팬 파스타를 소개했다. 바로 ‘명란버터파스타’이다. “조리 과정은 간단하지만 맛은 결코 간단하지 않은 명란버터파스타다.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편스토랑'(사진제공=KBS 2TV)
뿐만 아니라 류수영은 명란버터파스타를 3가지 요리로 즐기는 팁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명란버터파스타에 간단한 팁을 더해 안주용 명란버터파스타를 만들어 낸 데 이어, 남은 명란버터소스를 활용한 비빔밥까지 완성한다. 순식간에 3가지 요리가 완성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10분 매직”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