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성화ㆍ싸이ㆍ정인ㆍ정선아ㆍ브레이브걸스ㆍDAY6ㆍ라포엠ㆍ비비지 등 '불후의 명곡' 575회 국군의날 특집 "명불허전"

▲'불후의 명곡' 싸이(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싸이(사진제공=KBS2)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싸이,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 라포엠, VIVIZ(비비지) 등이 '불후의 명곡' 국군의 날 특집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75회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싸이를 비롯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Even of Day), 라포엠, VIVIZ(비비지)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전율과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싸이는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를 드러내며 명불허전 ‘공연의 신’임을 보여줄 예정이다. 싸이의 “가볼까요” 한마디에 객석을 채운 군장병들은 ‘싸이’를 뜨겁게 연호했다. 이에 싸이는 “앞쪽이 일어나 계신데 공연이 시작되면 전부 다 일어나시는 게 어떨까요?”라며 모두가 일어날 수 밖에 없는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어 싸이는 땀을 쏟아내며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연예인’-‘That That’-‘예술이야’까지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인 싸이의 무대에 현장의 관객 반응도 여느 때보다 뜨거웠다. 우렁찬 국군장병들의 무반주 떼창이 현장을 가득 채워 짜릿한 소름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데이식스(사진제공=KBS2)
▲데이식스(사진제공=KBS2)
특히 멤버들의 군입대로 군백기를 보내는 중인 DAY6의 유닛, DAY6(Even of Day)를 깜짝 소환해 눈길을 끈다. 카투사에서 복무중인 Young K(영케이), 해군에서 복무중인 원필, 육군에서 복무중인 도운이 함께 등장해 무대를 꾸민 것. 서로 다른 군복을 입은 세 사람은 각 잡힌 자세로 무대에 올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김민우의 ‘입영열차 안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 이에 감성을 자극하는 밴드 사운드의 매력이 담길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대를 마친 도운은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습니다”라며 군 복무 중에 멤버들과 함께 선보인 무대에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또한 서로 다른 부대에 복무중인 세 사람은 소속 부대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특히 원필은 “해군은 밥이 정말 맛있습니다”라고 자랑해 MC 김준현을 솔깃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