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화리조트 평창ㆍ산정호수 안시, 야외 바비큐장 조성 "간편하게 가을 캠핑 즐긴다"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한화리조트(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캠핑 감성 물씬 풍기는 야외 바비큐장을 선보인다.

한화리조트는 4일 한화리조트 평창과 산정호수 안시에 야외 바비큐장을 조성해 간편하게 캠핑 감성을 즐길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한화리조트 평창 바비큐장은 태기산 전경을 배경 삼아 설치된 수십 개의 조명이 낭만적인 캠핑 감성을 채워준다. 바비큐장은 두 가지로 테이블이나 캠핑 텐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테이블형 바비큐장의 경우 10월 31일까지, 캠핑 텐트형 바비큐장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다.

▲한화리조트(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테이블 바비큐장은 최대 6인을 수용할 수 있고 계곡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10월 31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장이다. 운영 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다. 특히 우천 시에도 이용 가능한 테이블이 있다. 평창과 산정호수는 고기를 제외한 테이블 숯, 그릴, 집기류 등을 제공한다. 예약은 해당 리조트 프런트에 문의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야외 바비큐장은 자연과 어우러져 가을 정취를 느끼기 제격이다”라며 “편의시설 걱정이나 무거운 장비들을 챙길 필요 없이 가족 및 연인과 간편하게 가을 캠핑 분위기를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화리조트(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편, 코로나19 이후 자연 속 리조트를 찾는 인원이 늘고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의 10월 객실 예약률은 2019년보다 6%p 올랐다. 이에 맞춰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트래킹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트래킹 가이드와 함께 한화리조트 제주 인근 자연휴양림과 숲길 등의 코스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