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저스트비 임지민, '들었다 놨다' 커버 영상 공개…로맨틱 보컬 '팬심 저격'

▲저스트비 임지민(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 임지민(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저스트비 멤버 임지민이 로맨틱한 보컬로 팬심 저격에 나섰다.

저스트비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COVER by B'(커버 바이 비) 이번 시즌의 마지막 주자인 멤버 임지민의 '들었다 놨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깔끔한 데이트룩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임지민은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다. 임지민의 환한 미소에 설렘이 묻어나 절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임지민은 감미로운 보컬로 더 많은 이들에게 기분 좋은 감성을 안겨줬다. 임지민의 매력적인 음색이 '들었다 놨다'의 밴드 사운드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배경처럼 탁 트인 느낌을 선사한다.

저스트비의 리더 임지민은 독보적인 춤선과 완급 조절, 표정 연기로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주역이다. 미니 2집 수록곡 'DASH!'(대쉬!)와 다수의 커버 안무를 직접 창작한 센스도 돋보인다. 댄스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보컬과 랩까지 소화할 수 있는 임지민의 올라운드 능력치가 저스트비의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임지민의 '들었다 놨다'를 끝으로 총 6주에 걸쳐 저스트비의 멤버별 'COVER by B' 다국어 커버 릴레이가 모두 공개됐다. 저스트비는 각자의 스타일을 살려 태국어,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그리고 한국어로 다양한 콘셉트와 감정선을 노래하며, 전 세계 팬들과 가깝게 소통했다. 저스트비의 진심과 열정이 각 영상의 높은 조회수와 다국어 댓글로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저스트비는 연말 내내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스트비의 곡으로 이어질 이들의 다음 행보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