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토트넘 손흥민이 선발 출격하는 브라이튼 경기 일정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한다.
토트넘은 9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2022-2023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에서 브라이튼 원정 경기를 펼친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통산 96호 골을 기록하며 역대 35위에 위치해 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골을 신고할 경우 아데바요르와 동률을 이룬다.
하지만 손흥민은 브라이튼와의 대결에서 좀처럼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브라이튼을 상대로 2017년 12월 맞대결에서 득점한 이후 9경기 동안 골을 터뜨리지 못했다.
여기에 토트넘은 올 시즌 홈에서 5연승 중이나 원정 성적은 1승 3무 2패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원정 3경기에서는 1득점만 기록하며 1무 2패를 기록했다.
토트넘 공격진의 각성이 필요한 시점이다. 데얀 쿨루세프스키가 부상으로 결장 중인 가운데, 해리 케인·손흥민 콤비의 활약이 절실하다. 수비진에서는 에메르송 퇴장 징계로 로얄이 출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변화가 있다.
토트넘은 케인, 손흥민, 비수마,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세세뇽, 데이비스, 다이어, 로메로, 도허티, 요리스가 선발 출전한다. 벤치에서 히샬리송, 힐, 스킵, 페리시치, 랑글레, 산체스 등이 대기한다.
브라이튼은 시즌 중간에 감독이 교체됐다. 새롭게 부임한 로베르토 데 제르비의 지휘 하에 브라이튼은 리버풀 원정에서 3대 3 무승부를 거두며 뛰어난 경기력을 자랑했다.
브라이튼 대 토트넘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