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얼업’ 정신혜(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에서 정신혜는 재벌 4세에 탁월한 미모, 타고난 성정과 카리스마까지 지닌 호경대 응원단장 이하진 역을 맡았다. 레전드 응원단장이자 역대급 응원단장으로 호경대 응원단을 이끄는 인물이다.
이하진(정신혜 분)은 등장부터 분위기를 압도했다. 연희대에 스포츠카를 타고 등장한 순간부터 극중 인물들과 시청자의 시선까지 한 몸에 사로잡은 이하진은 응원단장의 포스와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다. 피지컬부터 비주얼은 물론 카리스마와 위엄까지 겸한 이하진은 무대에서 ‘단장’ 타이틀에 힘을 실었다. 파워풀한 동작부터 허리를 거꾸로 꺾어내는 유연한 동작까지 완벽하게 소화. 시청자의 감탄을 자아냈다.

▲‘치얼업’ 정신혜(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무대 위 이하진을 위엄있게 그려낸 정신혜는 무대 밖 이하진은 당당하면서도 따뜻하게 그려냈다. 라이벌 학교 신입 단원인 도해이에게 밝은 미소로 응원을 보내는가 하면, 후배를 귀여워하는 선배의 따뜻한 눈길로 바라보며 인물의 온도차를 달리한 것. 시청자로 하여금 눈 뗄 수 없는 무대와 연기를 선사한 정신혜에게 시청자의 뜨거운 호평과 관심이 일고 있다.
한편, 정신혜가 자신만의 색으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더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드라마 ‘치얼업’은 매주 월화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