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강 강사 부캐' 문상훈→영화 제작자 장원석, '유퀴즈' 천의 얼굴 특집 출연

▲'유퀴즈' 문상훈(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유퀴즈' 문상훈(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인강 강사'로 오해 받는 코미디언 문상훈과 '충무로의 미다스 손' 장원석 대표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

1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천의 얼굴'을 가진 자기님을 만난다. 코미디언 겸 배우 문상훈과 영화 제작자 장원석이 출연해 자신의 분야에서 한계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부캐 부자' 문상훈은 MZ 세대가 열광하는 자기님이다. '일타강사 문쌤', '문상 기자', '문 이병', '복학생' 등 선보이는 캐릭터마다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자기님은 코미디언이 된 계기, 각 캐릭터의 탄생 비화, 앞으로의 비전을 소개한다. 평소 시를 좋아한다는 감성적 자기님이 큰 자기, 아기 자기에게 건넨 손 편지와 시집 선물도 훈훈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유퀴즈' 장원석(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유퀴즈' 장원석(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제작자 장원석 자기님과도 담소를 나눈다. 그는 '왕의 남자', '범죄 도시'를 탄생시킨 장본인으로서 영화 제작 과정을 생생하게 밝힌다.

'범죄도시2'의 주연 배우 마동석, 손석구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신의 한 수라 생각하는 캐스팅, 영화 제작자로서의 남다른 책임감을 공유할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