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로이킴,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 트랙리스트+커버 이미지 공개…업그레이드 음악성

▲로이킴(사진 = 웨이크원 제공)
▲로이킴(사진 = 웨이크원 제공)
가수 로이킴이 17일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트랙리스트 및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를 비롯해 ‘그대에게 닿을 때까지’ ‘그때로 돌아가’ ‘어른으로’ ‘그냥 그때’ ‘시간을 믿어봐’ ‘들어봐’ ‘오늘 밤만큼은’ ‘결국엔’까지 완성도 높은 9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괜찮을거야’는 각박하고 치열한 현실 속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독백처럼 들리지만, 사실 우리 모두에게 다 괜찮을 거라고 강한 힘을 가진 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로이킴이 작사, 작곡을 맡아 곡의 메시지를 더욱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로이킴은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와 선발매된 싱글앨범 ‘그때로 돌아가’를 비롯해 전곡을 작사, 작곡해 또 한 번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 또한 네 번째 정규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차분한 분위기 속 로이킴은 누운 채로 섬세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으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로이킴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