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네이처, 11월 2일 미니 3집 발매…티저 이미지 공개 "순정만화 분위기"

▲네이처(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네이처(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네이처가 오는 11월 2일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를 발매하고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17일 네이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네이처는 햇빛이 쏟아지는 들판을 함께 걸어들어가며 순정만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이미지 상단에는 세 번째 미니 앨범명 'NATURE WORLD: CODE W'와 함께 'November 2nd 2022'라는 발매일이 공개돼 있어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NATURE WORLD: CODE W'는 네이처가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특히 2020년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M)'의 연작이자 2019년 발매한 미니 2집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이후로는 3년 만의 미니앨범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 온 네이처가 이번 신보를 통해 또 어떤 음악적 성장을 펼쳐 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의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