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5일 영재는 KBS WORLD '우리집 상전'에 출연해 반려견 코코와의 막강 케미를 선보였다. 그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신만의 예능감과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온 만큼 ‘우리집 상전’ 속 영재의 다채로운 활약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졌다.
영재의 예능감과 센스는 그의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퉤레비'를 통해 계속해서 공개되어 왔다. 일상 브이로그부터 먹방, 운동 루틴, 명절 특집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매주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MBC FM4U ‘영재의 친한친구’ DJ로도 활약, 포근한 목소리로 저녁 시간을 책임지며 말 그대로 '꾸준함의 대명사'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계 없는 영재의 활약은 본업인 음악에도 적용된다. 2021년 솔로 가수로서의 변신을 알린 미니 1집 ‘COLORS from Ars’(컬러스 프롬 아르스) 발매 이후, 올해 6월에는 미니 2집 ‘SUGAR’(슈가)를 공개하며 성숙하고 로맨틱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최근에는 갓세븐 멤버 JAY B와 함께 ENA '굿잡' OST를 가창한 것은 물론, 예린과 함께 프로젝트 앨범 'Colors'(컬러스)를 발매하며 자신의 매력적인 보컬색과 가창력을 드러냈다.
영재가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를 비롯해 DJ, 솔로 앨범, OST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그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영재는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아시아 3개국 콘서트는 물론 지난 17일 팬미팅 'YOUNGJAE’S BIRTHDAY PARTY'를 개최해 국내 팬들과 만났고, 지난 23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된 ‘2022 K-POP MASTERZ EP. 2 IN MANILA’, 25일에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2022 K-POP MASTERZ EP. 2 IN BANGKOK'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20일에는 일본에서 개최되는 ‘MBC IDOL RADIO LIVE in TOKYO’, 11월 11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Let’s love Indonesia - We all are one', 19일에는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될 ‘Grand Wave KPOP Music Festival’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영재가 다음에는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