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빌리, 패션 매거진 화보 공개…7인 7색 개성 발산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빌리(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빌리(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그룹 빌리(Billlie)가 화보를 통해 7인 7색 개성을 드러냈다.

빌리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사진 속 빌리 멤버들은 시크한 표정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빌리는 각자의 개성과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빌리(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빌리(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특히 이번 화보에서 빌리는 최근 미니 3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투)’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링 마 벨 (왓 어 원더풀 월드))’를 통해 보여줬던 하드 록 패션과는 또 다른 트렌디한 느낌을 표현해냈다. 모자, 백팩, 선글라스 등 아이템을 활용해 개개인의 유니크함을 더했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꾸안꾸 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빌리의 만능 소화력은 이번 화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그간 다양한 화보를 통해 청초하고 우아한 무드부터 컨셉추얼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까지 수많은 콘셉트를 다채롭게 소화한 만큼, 이번에도 역시 일상적이면서도 힙한 무드로 화보를 가득 채우며 완성형 아이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빌리(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빌리(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한편, 빌리는 오는 11월 11일 데뷔 1년 만에 첫 XR 콘서트 ‘the interlude of 11 (디 인털루드 오브 11)’을 개최,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콘서트로 빌리만의 유니크한 세계관을 구현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