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희상, 22일 '디 엠파이어' OST Part.4 '친구' 발매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 제공)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 제공)
싱어송라이터 이희상이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의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이희상이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네 번째 OST '친구'가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친구'는 한국적인 정서가 담긴 포크의 시작으로 불리는 김민기가 발매한 '친구'를 리메이크 한 곡이다. 서정적인 선율과 은유적인 노랫말, 간결한 연주가 돋보이는 '친구'는 리스너들에게 비밀스럽고 헛헛한 정서를 전달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이희상의 덤덤하고 담백한 보컬이 힘을 더하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이고, 극의 감성을 한층 극대화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싱글 'ARIN'으로 데뷔한 이희상은 그동안 '소년기', 'Daydreaming', 'WHOEVER', '란' 등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개성의 음악으로 대중을 만나왔다. 이에 이희상이 '친구'를 통해 보여줄 매력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들과 김선아, 안재욱, 이미숙 등 명품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포스가 파격적인 서사를 이끌며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이희상이 가창에 참여한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네 번째 OST '친구'는 2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