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리플에스 'AAA', 데뷔곡 'Generation' 뮤비 티저 공개…숏츠부터 미스터리까지

▲트리플에스(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신인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첫 '디멘션(DIMENSION)' Acid Angel from Asia의 데뷔곡 'Generation'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22일 오후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Acid Angel from Asia(이하 AAA)의 데뷔 앨범 'ACCESS'의 타이틀곡 'Generati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Generation' 뮤직비디오 티저는 'Acid'와 'Base'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먼저 'Acid' 버전 티저 속 AAA 멤버들은 쇼츠를 찍고, 즐기는 것이 익숙하다 못해 당연한 세대의 모습을 발랄하게 그려내며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자신들이 카메라 앞에서 주눅 들지 않고 자유로운 첫 세대라고 당당히 외친다.

'Base' 버전 티저는 'Acid Angel'이 어떻게 탄생됐는지를 담은 미스터리한 영상이다. 규칙과 규율에 갇힌 학교를 배경으로 변종의 소녀들이 탄생하기까지의 모습이 그려진 것. AAA는 규칙, 규율, 규범이 언제나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모든 발전은 그것들을 뛰어넘었을 때 이루어져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AAA는 오는 28일 오후 6시 'ACCESS'를 발매하고 드디어 데뷔의 감격을 맛본다. 'ACCESS'에는 타이틀곡 'Generation'을 비롯해 'Access', 'Rolex', '찰나(Charla)', 'Dimension', '+(82)'까지 총 6곡이 담긴다. 각 트랙들은 특별한 서사를 담아내며 AAA만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모드하우스는 지난달 25일 트리플에스의 첫 '디멘션'을 완성하는 '그래비티(Gravity)' 투표를 마무리했다. '마스터(MASTER)'로 명명된 팬들이 직접 김유연을 비롯해, 김나경, 정혜린, 공유빈을 AAA 멤버로 발탁, 'ACCESS'로 인사를 건네게 됐다.

한편 '팬들이 직접 만든 걸그룹' AAA는 오는 28일 데뷔 앨범 'ACCESS'를 발표하고 정식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