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이시, 12월 단독 콘서트 개최…독보적 음색 예고

▲케이시(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시(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케이시(Kassy)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케이시는 오는 12월 3일과 4일 양일간 동덕여자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2022 케이시 콘서트 ‘일곱번째 겨울’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28일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포스터와 티켓 예매 소식을 알리는 공지문을 게재했다.

2022 케이시 콘서트 ‘일곱번째 겨울’은 케이시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다. 데뷔 후 성실하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선보여온 케이시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깊어진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관객들의 겨울밤을 특별하게 채워줄 전망이다.

특히 케이시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에 걸맞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언제나 사랑해’, ‘그때가 좋았어’,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등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히트곡과 지난 5월 발매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싱글앨범 ‘LOVE & HATE (러브 & 헤이트)’, 케이시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다양한 커버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12월에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케이시는 따뜻하고 포근한 무대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무대 연출, 겨울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2022 케이시 콘서트 ‘일곱번째 겨울’은 오는 11월 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