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지난달 28일과 6일 알렉사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걸스 곤 보그)'의 콘셉트 포토 2, 3차 버전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지난달 27일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화보를 방불케 했다.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알렉사는 고혹적인 맵시를 뽐내며 흑막으로 둘러싸인 배경 아래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렉사(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세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무대 위 퍼포머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발산했다. 10여 명의 댄서에게 둘러싸인 알렉사는 크러시하면서도 도회적 분위기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총 세 차례에 걸쳐 'GIRLS GONE VOGUE'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알렉사는 강렬한 비주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알렉사가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는 시대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콘셉트로, 미국의 1980년대 사운드와 미래지향적인 음악을 아울렀다. 알렉사의 음악적 성장과 아티스트로서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기대케 한다.
알렉사가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 이후 처음 발매하는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12시(한국 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