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호중 일산 콘서트 '아리스트라', 티켓 예매 전쟁 임박…서울 이후 유일한 수도권 공연

▲김호중 콘서트 일산 공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 콘서트 일산 공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의 일산 콘서트 티켓 예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일산 공연은 오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한다.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이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만큼, 일산 공연 또한 피 튀기는 티켓팅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일산 공연은 오는 12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등 연말까지 전국투어가 진행되는 가운데, 일산 공연은 서울 공연 이후 수도권에서 열리는 유일한 콘서트라는 점에서 많은 팬들의 기대가 폭발하고 있다.

'아리스트라'는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김호중의 목소리, 아리스의 환호가 함께 만드는 공연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오케스트라와 풀 밴드, 여기에 김호중의 목소리까지 더해지면서 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압도적 스케일의 공연을 완성시켰다는 평이다.

지난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된 서울 공연은 김호중의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다양한 무대장치를 활용한 연출, 다채로운 코너로 관객들과 호흡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행복을 선사했다.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광주여대 시립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광주 공연을 진행한다. 또 일산 공연 외에도 대구 공연은 12월 10~11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부산 공연은 12월 17~1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대전 공연은 12월 24~25일 DCC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