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선빈(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9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선빈이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새 드라마 '뉴(NEW) 연애플레이리스트'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뉴(NEW)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시즌4까지 나오며 큰 사랑을 받은 '연애플레이리스트(연플리)'를 리부트한 후속작이다. '코로나 학번'으로 불리는 대학생들이 서연대학교에서 펼치는 평범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감정과 이야기 등을 다룬다.
김선빈은 극 중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핵인싸 김유진 역을 맡는다. 21학번 4인방인 도민주(오유진 분), 박도윤(유정후 분), 문태용(배현준 분) 등과 주변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통해 '코로나 학번'들의 대학생활과 연애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김선빈(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또한 김선빈은 최근 KBS 드라마 스페셜 2022 단막극의 세 번째 작품 '프리즘'에 출연, 1등을 차지하고 싶은 만년 2등 발레리노 고태준 역을 맡아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연플리'에 이어 '프리즘'까지 김선빈의 다양한 얼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선빈의 활약이 돋보일 '뉴연플리'는 요즘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로맨스로, 이전 연플리 시리즈에 이어 순도 100%의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는 '찐공감'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