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페스트(사진 = 소속사 제공)
템페스트는 지난 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이어 신인상 2관왕을 차지했다.
템페스트는 "제일 먼저 무한한 애정으로 템페스트를 이끌어주시는 회사 식구들과 스태프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또 저희 일곱 보석들을 예쁘게 낳아주시고 바르게 키워주신 템페스트 부모님들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리 iE(팬덤명) 덕분에 템페스트가 신인상을 받았다. iE는 템페스트에게 언제나 가장 큰 위로이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용기를 주는 존재"라며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테니 지금처럼 진심을 나누면서 오래 함께 걸어가고 싶다"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템페스트(사진 = 소속사 제공)
특히 미니 1집에 이어 최근 발매한 미니 2집 'SHINING UP(샤이닝 업)'까지 각각 초동 7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뿐만 아니라,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전곡 줄세우기를 기록하는 등 탄탄한 팬덤을 증명했다.
또 지난 9월에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아이돌(신인)' 부문을 수상하며 일찍이 신인상 2관왕의 쾌거를 달성했다.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템페스트는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을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컴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