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디즈니+, 국내 런칭 1주년 기념 구독자 감사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디즈니+)
(사진제공=디즈니+)
디즈니+가 국내 런칭 1주년을 맞이해 구독자 감사 캠페인을 전개한다.

디즈니+는 10일 국내 런칭 1주년을 맞이해 구독자 감사 캠페인으로 ‘디즈니+ 1주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가 함께한 1년, 디즈니+에 진심인 당신을 위해”란 메시지와 함께 각종 이벤트가 열린다.

10일부터 오픈되는 ‘disneyplus-1yr.kr’ 캠페인 사이트에선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디즈니+는 한국 런칭 후 국내외에서 제작된 다양한 오리지널 시리즈와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드라마와 영화 등을 선보이며 매주, 매달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에 6개의 브랜드관 내 콘텐츠 중 구독자들이 직접 투표해 최애작을 선발하는 ‘디즈니+ 1 Pick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자 대상으로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대작 '아바타: 물의 길' 예매권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증정한다.

디즈니+ 구독자 대상으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IMAX 상영회’도 개최된다. 지난 9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 마블 영화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IMAX 상영회는 오는 16일 오전 11시 CGV 용산아이파크몰부터 판교, 수원, 대전, 서면, 광주터미널까지 주요 도심에서 진행되며, 디즈니+ 구독 인증을 한 구독자 대상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풍성한 선물과 함께 준비한 ‘찐고백 TO. 디즈니+ 이벤트’도 진행된다. 디즈니+ 구독 인증과 함께 디즈니+와 함께 했던 순간의 마음을 메시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디즈니+ 1주년 캠페인’은 지난 1년간 변함없는 마음으로 디즈니+와 함께해준 구독자를 향한 감사의 마음으로 특별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풍성함을 더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