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16일 컴백’ VVON(본), 새 싱글 ‘STEP’ 티저 포토 공개

▲VVON(본)(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VVON(본)(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알앤비 아티스트 VVON(본)이 새 싱글로 돌아온다.

VVON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TEP (스텝)’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MN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처링 히든 티저 포토 두 장을 게재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티저 포토에는 아티스트명부터 ‘STEP’ ‘NOV. 16TH 6PM KST’ 등 이번 싱글에 대한 심플한 정보가 담겨 있다. 여기에 레트로한 색감과 빈티지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감성을 파고들며 발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VVON(본)(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VVON(본)(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불어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명이 표기되어 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첫 번째 싱글 ‘Hold up (홀드 업)’과 두 번째 싱글 ‘Why (와이)’를 통해 쿠기 (Coogie)와 SUMIN (수민), Hoody (후디) 등 다채로운 개성의 아티스트와 완성도 높은 합을 보여준 만큼 이번 신곡에서는 어떤 뮤지션과 호흡을 맞출지 기대가 모아진다.

VVON은 지난 4월 ‘Hold up (Feat. 쿠기, SUMIN) (Prod. Vangdale)’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알렸다. 이후 지난 7월 ‘Why (Feat. Hoody)’를 발표하며 VVON만의 유니크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VVON은 이번 새 싱글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지난 과거의 상처와 지친 시간을 발판 삼아 한걸음 더 나아가자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충실하게 녹여냈다.

매 앨범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멜로디 메이킹 스타일로 알앤비씬은 물론 대중의 뜨거운 호응을 이끈 VVON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아티스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VVON의 새 싱글 ‘STEP’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