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INNIㆍ신유미, 13일 '핑크라이' OST Part.1 발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디즈니플러스 연애 예능 '핑크라이'의 첫 OST가 베일을 벗는다.

가수 INNI(이니)와 신유미가 가창한 디즈니플러스 '핑크라이'의 OST Part.1이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핑크라이'는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되는 화제의 연애 프로그램이다. 이번 앨범에는 INNI가 가창에 참여한 'The moon (더 문)'과 신유미가 가창한 'Starlight (스타라이트)', 각 곡의 영어 버전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The moon'은 진실의 방에서 출연자들의 진실 혹은 거짓이 하나씩 밝혀지는 긴장감 넘치는 설정 속에서 더욱 몰입감을 극대화시켜줄 곡이다. 반복되는 몽환적인 피아노 리프와 물방울 같은 여러 사운드 FX, 신비스러운 INNI 특유의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The moon'에는 드라마 'SKY 캐슬'과 '나의 해방일지' 등 유명 드라마 OST의 작사, 작곡을 맡았던 최정인이 힘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TOP6 자리에 오르며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은 신유미가 가창에 참여한 'Starlight'는 남녀 간의 오고 가는 미묘한 긴장과 설렘 등의 감정을 녹여낸 곡이다. "눈을 크게 떠 봐 / 좀 더 가까이 느껴봐 / 네 머릿속 모든 걸 지울게" 등의 의미심장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어우러지는 신유미의 감칠맛 나는 랩과 고음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Starlight'는 다비치, 김나영, 정승환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작업한 한경수, 이도형, VACK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또 하나의 감각적인 OST로 완성됐다.

한편, '핑크라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찾기 위해 단 하나의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 남녀들의 미스터리 연애 리얼리티다. 디즈니플러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화씩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