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는 1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 (NEUN)' 타이틀곡 'ME= (나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미국 LA를 배경으로 저스트비 멤버들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가득 담고 있다. 햇살을 가득 맞으며 춤을 추고, 서로를 마주 본 채 환하게 웃는 모습이 싱그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ME= (나는)'의 감각적인 사운드에 이어 "I just wanna be the one"이라는 청량한 신곡 한 소절이 펼쳐져 귓가를 사로잡는다. 양 팔을 사용하는 퍼포먼스 일부도 이번 티저 영상으로 처음 베일을 벗었다. 저스트비의 매력적인 보컬과 군무가 뮤직비디오에는 어떻게 담겨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저스트비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도 눈길을 끈다. 그간 RAGE 3부작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온 저스트비가 이번 'ME= (나는)'의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는 한결 Chill해진 매력을 입고 돌아온다. 한계 없는 'K-POP 언리미터(Unlimit+er)'의 특별한 변화가 기대된다.
'ME= (나는)'은 이 세상 아래 우리는 평등하다는 주제를 6인 6색 다양함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건우, JM, 전도염이 참여한 가사가 완성도 높은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더욱 와닿게 표현될 전망이다.
저스트비의 세 번째 미니앨범 '= (NEU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ME= (나는)'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