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래그십 스토어 ‘광야@서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광야@서울’은 17일 SM 성수동 사옥이 위치한 아크로서울포레스트 디타워 지하 1층에 개관하며, SM 아티스트의 IP 콘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볼거리와 음반, 공식 MD, 기획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광야 (KWANGYA; 光野)’는 현실과 가상의 경계없이 온전히 K-컬처를 즐길 수 있는 메타버셜 익스피리언스 브랜드(Metaversal Experience Brand)로, 셀러브리티, 팬덤, 프로슈머가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엔터테인먼트 세상을 지칭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광야@서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광야@서울' 입장 시 방문데이터가 기록되어 추후 디지털 여권이자 멤버십 서비스인 ‘MUSIC NATION SMTOWN META-PASSPORT'(뮤직 네이션 에스엠타운 메타 패스포트)에 디지털 스탬프로 발급되며, 광야의 아이덴티티를 향기로 구현한 '광야 프레이그런스'(KWANGYA Fragrance) 시향은 물론, 아티스트가 들려주는 광야 도슨트 서비스, 방명록을 AR로 남길 수 있는 AR Message Sticker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광야@서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월 ‘광야@에버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11월 17일 ‘광야@서울’, 11월 말 ‘광야@자카르타’, 2023년 상반기 ‘광야@LA’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오프라인 공간을 순차 오픈할 계획이다.

